노한인장로교회 초등부 웹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하며 주님의 이름으로 인사드립니다.

초등부 모임은 주일 아침 11시에 초등부 예배실에서 시작하며, 모든 순서는 영어로 진행됩니다. 2017년 1월 현재  21명의 아이들이 정기출석하고 있으며, 3명의 선생님께서 봉사하고 계십니다. Malcolm과 Bridget 부부 선생님은 20대이며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으로 신실하게 봉사하고 계십니다. 학생들과도 공감대를 잘 이루며 열정을 가지고 초등부에서 섬기고 계십니다.

Charlie 선생님은 40대로 두 분의 선생님을 보조하며 영어권 초등부와 당회를 비롯해서 한국어권 부서 사이의 소통을 담당하고 계십니다. 부모님들과의 소통은 주로 이메일 또는 카톡으로 이뤄집니다.

교재는 담임목사님과 선생님들이 의견을 모아 정해지며 대체로 3개월에서 6개월에 한 번씩 새로운 내용으로 교체합니다. 장로교회의 모든 질서에 따라 사도신경, 주기도문, 그리고 삼위일체의 하나님을 가르칩니다. 선생님들의 주관적인 생각과 믿음을 아이들에게 주입시기키 보다는, 온전히 성경말씀을 중심으로 검증된 교재를 통해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교실에서 만큼은 서로에 대한 ‘경쟁’을 권장하지 않으며, ‘협동’하여 같은 목표를 이루는 데 초첨을 맞추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잃어버린 한 마리의 어린 양을 찾으시는 마음과 같이 한 아이도 소외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매년 부활절, 야외예배, 여름성경학교, 추수감사절 그리고 성탄절, 절기에 맞춰 행사나 발표회가 있으며, 많은 행사를 중고등부 학생들이 바쁜 일상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내어 봉사하고 있으며 초등부 학생들에게 좋은 모범이 되고 있습니다.
저희 초등부에 관해 질문이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메일: [email protecte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