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리노 한인장로교회 성도 여러분들께 알립니다.

성도 여러분들께서도 뉴스와 신문 매체를 통해 이미 들으시고 알고 계시겠지만, 코로나 19 로 인한 상황이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고 있습니다. 미질병통제예방센터(CDC) 자료에 의하면 3월17일 화요일 오전11시 현재, 미국 전역에서는 확진자가 5723명, 네바다 주 전체는 48명, 우리가 살고 있는 지역(Reno, Sparks, Carson City 포함) 현재 13명입니다.
현재, 지역사회 감염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므로 저희 교회는 이미 나누어 드린 단계별 메뉴얼에 따라 현 상황을 Stage 3 (심각 단계) 로 규정을 하고 다음과 같은 내용을 적용하려고 합니다.
첫째, 별도의 안내가 있을 때까지 교회 모든 시설을 전면 출입을 금지합니다.
둘째,주일 예배 및 수요예배를 온라인 예배로 대체하겠습니다. 주일 오전 예배 시간 전에 맞춰(오전11시) 영상 예배를 교회 홈페이지(https://www.renokoreanchurch.or) 에 올리고 구역장들을 통하여 여러분들의 스마트폰이나 이메일로 전송해 드리겠습니다. 비록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릴 수 밖에 없지만, 각 가정에서 예배 시간에 맞춰 본당에서 모여서 주일 예배 드리는 것같과 똑같이 경건하게 예배 드릴 수 있기를 부탁 드립니다.
세째, 당분간 헌금을 보내실 분들은 교회 주소(148 Richards way, Sparks, NV 89431/ Pay to Order: RKPC) 로 체크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현재 저희 교회에서는 온라인 헌금도 할 수 있도록 준비 중에 있습니다. 온라인 헌금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 준비 되는 대로 방법을 여러분들에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네째, 혹시라도 주위에 일상 용품(물,쌀, 식료품, 화장지, 의약품 등)을 미처 구입하지 못하신 분들, 약국에 약을 픽업해야 하는데 라이드가 없으신 분들, 그 외 기타 여러가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교인들이 계시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담임목사(전화 775-224-2404) 나 남선교회 회장 장동욱 장로님(775-287-7310) 에게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최선을 다해 교회가 도울 수 있는 부분을 돕도록 하겠습니다.
반드시 우리 교인이 아니더라도 여러분 주위에 한인들 혹은 타인종 이웃 중에라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하신 분들을 알고 계시다면(예: 1인가구, 거동이 불편한 환자, 독거어르신들 등) 교회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교회가 할 수 있는 최선으로 도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섯째, 성도 여러분들께서는 코로나 19사태의 조속한 해결을 위해 매일 발표되는 정부와 미질병통제예방센터의 시책에 적극 협조해 주시기를 부탁 드리며 무엇보다 사상초유의 이 사태가 속히 해결되어 우리 모두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이번 일로 생업에 지장을 받을 수 있는 우리 성도님들을 기억해 주시기 바라며 우리 성도님들의 건강을 위해, 그리고 지역사회에서 수고하는 모든 의료진들과 관계자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상의 내용은 일단은 3월 말까지 적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함께 하기를 기도합니다.

3월17일 2020년
리노한인장로교회 당회 드림

Add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Loading...